홍보센터

꿈을 가진 사람들과 꿈을 이루어 가는 두드림입니다.

Press release

보도자료

(주)두드림 아이클타임, 키성장 건기식 마크와 기능성 확인하고 선택

  • 2023-03-24
  • 조회수 : 474

두드림의 대표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아이를 키우는 학부모 사이에서 화제다.
본격적인 새학기가 시작되며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키성장에 큰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성장기를 앞둔 자녀에겐 더욱 더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데 여기 키성장과 면역력, 종합 영양까지 겸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에 주목해보자.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키성장은 물론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매일 섭취하는 만큼 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아이들의 거부감을 낮췄으며, 묽은 겔 타입의 포 형태로 아이들이 쉽게 짜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최근 키성장 효능광고 불법행위 적발 사례가 많은 가운데 아이클타임은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 심의를 기준으로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광고하여 고객과의 충분한 전문 상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시중의 키성장 제품을 선택할 땐,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지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 지 확인 하고 구매 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출처 : (주)두드림 아이클타임, 키성장 건기식 마크와 기능성 확인하고 선택 2023년 3월 22일



기사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