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꿈을 가진 사람들과 꿈을 이루어 가는 두드림입니다.

Press release

보도자료

주목받는 이보영 다이어트 CF...몸매 관리 비결 전격 공개!!

  • 2015-11-24
  • 조회수 : 2639

최근 출산 후 다이어트 CF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이보영, 슬림웨이 칼로커트의 CF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보영은 출산 전에도 칼로커트 전속 모델로 활동했었고 출산 후에도 칼로커트의 전속 모델 재계약을 하여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결을 이번 칼로커트 광고에서 TV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칼로커트의 새로운 CF에서는 출산 전보다 한 층 더 아름다운 외모와 군살 없이 늘씬한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칼로커트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많은 대중에게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칼로커트는 올바른 다이어트,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슬림웨이(Slimway)의 대표 제품으로

미국 FDA승인을 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

칼로커트는 이보영의 신뢰감 있고 단아한 이미지,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 비법으로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를 더욱 높였고,

이보영 또한 건강한 다이어트로 출산 후에도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

?

현재 공개된 칼로커트의 CF는 이보영의 다이어트 비법을 우아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다이어트 트랜드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칼로커트 CF는 TV에서 볼 수 있으며 칼로커트 홈페이지(www.calocut.kr)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칼로커트 구입과 자세한 문의 사항은 무료 상담전화(1566-3395)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출처 : "주목받는 이보영 다이어트 CF...몸매 관리 비결 전격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2015년 11월 24일.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26782&thread=10r03>